제품 정보
이 보쉬 점화플러그 YR7DC+(+41)은 2005년부터 2011년까지 생산된 보쉬 젠트라X T250 G1.2 DOHC(B12D1) 엔진에 사용하기 위한 부품입니다. 이 플러그는 가솔린 엔진에서 연소실 내의 연료를 점화시키는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제품 특징
보쉬 젠트라X 점화플러그 YR7DC+(+41)은 다음과 같은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 4개 측전극: 이 고유한 설계는 연소를 최적화하고 엔진 성능을 향상시킵니다.
- 이중 백금 전극: 백금은 부식에 강하고 내구성이 뛰어나 플러그의 수명을 연장합니다.
- 작은 간극: 작은 간극은 더 강한 점화를 생성하여 연료 효율성을 개선하고 배기 가스 배출을 줄입니다.
- 알루미늄-실리콘 도금 쉘: 이 도금은 부식을 방지하고 열 전도를 개선합니다.
- 백금 점화 전극: 백금 점화 전극은 내구성이 뛰어나 플러그의 수명을 연장합니다.
이점
이 보쉬 점화플러그를 사용하면 다음과 같은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 향상된 엔진 성능: 4개 측전극과 이중 백금 전극 설계가 연소를 최적화하여 엔진 성능을 향상시킵니다.
- 증가된 연료 효율성: 작은 간극은 더 강한 점화를 생성하여 연료 효율성을 개선합니다.
- 감소된 배기 가스 배출: 최적화된 연소로 인해 배기 가스 배출이 줄어듭니다.
- 긴 수명: 백금 전극과 내구성 있는 도금 쉘은 플러그의 수명을 연장합니다.
- 손쉬운 설치: 이 플러그는 쉽게 설치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유지 보수 및 교체
점화플러그는 정기적으로 점검하고 교체해야 합니다. 보쉬 젠트라X 점화플러그 YR7DC+(+41)의 권장 교체 주기는 차량 제조업체의 권장 사항에 따라 다릅니다. 일반적으로 30,000~50,000km마다 교체하는 것이 좋습니다.
점화플러그를 교체하는 것은 비교적 간단한 작업이지만, 올바르게 수행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플러그를 교체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세요.
- 엔진을 끄고 식히십시오.
- 점화 코일의 와이어를 제거하십시오.
- 오래된 플러그를 플러그 렌치로 제거하십시오.
- 새 플러그를 손으로 엔진에 조입니다.
- 플러그 렌치를 사용하여 플러그를 조입니다. 너무 조이지 마십시오.
- 점화 코일의 와이어를 다시 연결하십시오.
- 엔진을 시동하고 올바르게 작동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자주 묻는 질문
- 이 점화플러그는 보쉬 젠트라X T250 G1.2 DOHC(B12D1) 엔진에만 사용할 수 있나요?
- 예, 이 점화플러그는 특별히 이 엔진에 맞게 설계되었습니다.
- 이 점화플러그는 얼마나 자주 교체해야 하나요?
- 권장 교체 주기는 차량 제조업체의 지침에 따라 다릅니다. 일반적으로 30,000~50,000km마다 교체하는 것이 좋습니다.
- 이 점화플러그를 직접 교체할 수 있나요?
- 예, 점화플러그를 교체하는 것은 비교적 간단한 작업이지만, 올바르게 수행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위의 유지 보수 및 교체 지침을 따르십시오.
관련 상품들






본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소정의 수수료를 제공 받을 수 있지만 구매자에게는 추가 비용이나 다른 어떠한 불이익도 발생하지 않습니다. 본문 내용의 상품 정보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니, 구매 전에 꼭 확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