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랑 앙투레 캐리어 HA9530: 스타일리시한 고품질 여행 필수품

큐랑 앙투레 캐리어 HA9530: 스타일리시한 고품질 여행 필수품

개요

큐랑 앙투레 캐리어 HA9530: 스타일리시한 고품질 여행 필수품

앙투레 캐리어 HA9530은 최신 기능과 세련된 스타일이 결합된 고품질 여행 가방입니다. 24인치 크기로 주말 여행이나 짧은 출장에 적합합니다. 내구성과 편리함을 염두에 두고 설계된 이 캐리어는 여행을 즐겁고 스트레스 없는 경험으로 만듭니다.

특징

내구성 있는 소재 및 구조

앙투레 캐리어 HA9530은 뛰어난 내구성을 제공하는 고품질 소재로 제작되었습니다. 외장은 내마모성과 방수성이 뛰어난 고밀도 폴리에스테르로 보호되어 모험과 요소의 변화에 견딥니다. 강화된 프레임과 모서리 보호대는 충격과 긁힘으로부터 내용물을 안전하게 지킵니다.

확장 가능한 용량

여행이 예상보다 더 많은 수하물이 필요한 경우, HA9530의 확장 가능한 기능이 유용합니다. 지퍼를 열면 추가 30%의 공간이 생성되어 다양한 짐을 수납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확장성이 뛰어나면 추가적인 수하물을 쉽게 짐에 넣을 수 있습니다.

편리한 컴포트 그립 핸들

편안한 여행을 위해 앙투레 캐리어 HA9530은 에르고노믹하게 설계된 그립 핸들을 갖추고 있습니다. 손을 편안하게 지지하고 장시간 휴대 시 피로를 줄이는 부드러운 소재로 제작되었습니다. 추가로, PU 폼 패딩이 이중 핸들에 제공되어 더욱 편안하고 안전한 그립을 제공합니다.

다중 수납 공간

HA9530은 다양한 크기와 스타일의 짐을 정리하고 정돈하는 데 도움이 되는 다중 수납 공간을 갖추고 있습니다. 내부에는 패킹을 간편하게 하는 메쉬 지퍼 포켓과 크로스 스트랩이 있어 내용물이 움직이지 않도록 고정합니다. 또한, 외부에는 여권, 티켓, 잡지와 같은 필수품을 쉽게 접근할 수 있는 편리한 전면 지퍼 포켓이 있습니다.

부드럽고 조용한 바퀴

부드러운 이동성과 조용한 운행을 보장하기 위해 앙투레 캐리어 HA9530은 360도 회전식 고무 바퀴가 장착되었습니다. 이 바퀴는 다양한 표면을 쉽게 굴러가며, 안정성과 기동성을 제공합니다. 또한, 베어링 시스템을 통해 거친 지형에서도 부드럽고 조용한 주행이 가능합니다.

제품 사양

종류

하드 캐리어

소재

고밀도 폴리에스테르

색상

블랙

크기

24인치

확장 가능

제조사/수입자

GSSHOP

제조국

중국

사용 요령

적재 시 주의사항

과적재는 피하고, 무거운 물건은 캐리어 하단에 넣어 안정성을 유지하세요.

손질 및 관리

습한 천으로 닦아서 limpiar 하고, 심한 오염이 있을 경우 중성 세제를 사용하세요. 직사광선에 장시간 노출시키지 마세요.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

Q: 이 캐리어는 항공기 짐 실에 넣기에 적합한가요?

A: 예, 앙투레 캐리어 HA9530은 대부분의 항공사 짐 실 크기 요구 사항에 맞도록 설계되었습니다.

Q: 캐리어를 확장했을 때 전체 용량은 얼마인가요?

A: 캐리어를 확장하면 추가 30%의 공간이 생성되어 전체 용량은 약 60L입니다.

Q: 캐리어의 무게는 얼마인가요?

A: 앙투레 캐리어 HA9530의 무게는 약 4.2kg입니다.

관련 상품들

본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소정의 수수료를 제공 받을 수 있지만 구매자에게는 추가 비용이나 다른 어떠한 불이익도 발생하지 않습니다. 본문 내용의 상품 정보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니, 구매 전에 꼭 확인해주세요.

Related Posts